1.로딩 로고 관리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• 로딩이미지.  
  • 1.로고 관리
   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   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  2.메인 이미지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2.메인이미지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SNS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NOTICE

    제목

    [필독] 교환/환불 안내

    작성자 DISCERNMENT(ip:)

    작성일 2022-04-04

    조회 8772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    [ 교환/반품 안내 ]


    전자 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 / 반품은 반드시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이내까지 가능합니다. (주말, 공휴일, 배송완료 당일 포함)


    디서먼트는 유선상담을 이용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  문의사항은 Q/A 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    상담시간 : 평일 10:00 - 17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



    [ 배송 업체 ]


    - 택배사 : CJ대한통운

    - 배송비 : 3000원

    *제주 및 도서 산간 지역 추가 배송료 3000원



    [교환/반품비 안내]


    단순변심, 색상/사이즈 교환 등 소비자과실로 인한 교환 반품시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으로 책정됩니다.

    불량/오배송 등 디서먼트 과실로 인한 교환 반품시 배송비는 디서먼트에서 부담합니다.


    • 반품 배송비 6,000원 차감 후 환불 ( 처음 출고 된 배송비 + 수거 배송비 ) 

    • 교환 왕복 배송비 6,000원 입금 ( 왕복 배송비 )


    * 타 택배사를 통한 선불 택배 접수 시


    • 반품 배송비 : 선불 접수 후 3000원 차감된 금액으로 환불 

    • 교환 배송비 : 선불 접수 후 디서먼트 측으로 3000원 입금


    *제주/산간지역의 경우 초기 배송비 6천원, 반품,교환 배송비 6천원 총 12000원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.



    [ 반품 or 교환 접수방법 ]


    1. 로그인 -> 마이페이지 -> ORDER 로 접속하여 접수 하여주시면 됩니다.


    2. 반품,교환 접수 시 수거신청을 체크하신 후 다음날까지 반품 or 교환 하실 택배를 문 앞에 놓아주시면 됩니다.

    타 택배사를 통하여 택배 접수시, 선불 접수로 보내주셔야 하며 착불접수 시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
    3. 단순변심 (사이즈 미스 등)이 아닌 상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 or 교환 접수 시 불량 위치를 촬영 후 게시판에 꼭 사진 첨부 글을 작성해주세요.

      접수 없이 도착할 경우 무상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    4. 반품or교환 상품확인 후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.



    * 주소 : 경기도 양주시 화합로1710번길 12 양주옥정듀클래스I 410호 디서먼트

    * 계좌번호 : 국민은행 297401-04-165988 예금주 : 주식회사 디서먼트



     

    [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]


    -배송 완료일 기준 7일이 지난 주문건(전자상거래법에 의거)


    -화이트/아이보리/크림 계열


    -악세사리, 핸드메이드, 가죽, 악세사리류


    -담배, 향수, 바디미스트, 섬유유연제 등의 원단 냄새가 아닌 향이 배어 있을 경우


    *향수, 바디미스트 등 향기가 나는 제품을 사용중이신 고객님께서는 시착 및 단기간 보관만으로도 향기가 밸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*


    (원단냄새가 아닌 다른 냄새가 배어있을 경우엔 상품의 가치 훼손으로 인하여 반품이 불가합니다. 

    또한 보내드린 포장지 및 박스 이외의 포장으로 보내주시면 냄새 및 오염의 직접적인 원인이 되며 이로 인한 냄새 및 오염 또한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)


    -초기 배송받으신 포장재료로 2중포장이 되지 않은 상품


    -택제거, 인위적인 수선, 수리, 세탁된 제품


    -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(오염, 훼손, 새상품과 같지 않을때)


    -상품을 여러번 구기거나 접어서 포장한 경우

    (많은 구김은 스팀처리로도 회복이 불가능 합니다. 

    초기 받으실 때 포장으로 인한 주름 이외에 상품을 구기거나 여러번 접어 포장하여 보내주실 경우 상품의 가치 훼손으로 인하여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)


    -여행,휴가등 기타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상품 반환 기간이 지날경우

     (ex 배송완료일 포함 8일 이후 도착하는 상품)


    -사이즈 체크를 위한 시착이 아닌 착용하신 이후 변심으로 인해 상품을 보내주실 경우.


     (디서먼트는 언제나 고객님께 좋은 퀄리티의 상품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새상품 입고후 3회 이상 검수, 포장을 거쳐 발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시착이 아닌 착용하셨던 상품을 보내주실 경우 

    이너의 섬유유연제향이 베거나, 관절부위(무릎,팔꿈치 등) 늘어남, 주름 등 비교 및 확인이 가능하며, 반송 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)


    *위내용에 해당하는데, 접수를 하지않고 임의적으로 보내실 경우 무통보 착불 반송됨을 알려드립니다.



    [ 불량 사유가 아닌 경우 ]


    -배송시 발생한 상품의 구김


    -재봉 실밥 일부 정리가 안된 경우


    -원단 특유 냄새


    -원단 자체의 잡사나 스크래치, 패턴 위치 차이, 사소한 디테일 차이


    -사이즈 측정 방법에 따라 표기된 사이즈 오차 범위


    -모니터 해상도의 따른 미세한 색상 차이



    *다음과 같은 경우 불이익이 발생 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*


    - 시착이 아닌 착용한 상품의 반품.

    

    - 고의로 상품을 훼손한 이후 불량접수.


    - 다량의 상품 구매후 대부분 품목에 대해 반품을 하는 경우.


    - 지속적인 주문취소 및 반품으로 업무에 지장을 주는 경우.


    

    이는 고의적이거나 지속적인 특이 케이스에 해당되는 내용이며,

    일반적인 교환 및 반품은 정상적으로 이뤄집니다.


    디서먼트의 원활한 운영과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규정으로

    너그러운 양해부탁드립니다.



    [ 추가 안내 ]


    - 환불


    무통장입금 : 영업일 기준 1-2일 소요됩니다. 

   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는 Q/A게시판을 통하여 기재 부탁드립니다.


    카드 결제 : 영업일 기준 주말 공휴일 제외 3-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카드사마다 승인 취소 기간이 달라,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

    * 위의 사항들을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불이익은

    디서먼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 

    꼭! 숙지해주세요. 

    언제나 최선을 다 하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 :)

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